접근 가능한 침실개조가이드 > 이슈

본문 바로가기

이슈..

접근 가능한 침실개조가이드

본문

접근 가능한 침실개조가이드

장애를 가진 사람들이 개인의 특별한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특정 지식을 가진 사람이 집을 개조하면 보다 편안하고 기능적인 주거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오르고 내릴 때 적절한 높이에서 추가적인 안정성과 지지가 가능한 빌트인 침대;
- 편의성을 위해 화장실로 직접 접근 가능합니다. 또한 도어를 넓히고 포켓 도어 또는 레버 핸들이 있는 도어 노브와 같은 대안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 사용하지 않을 때 추가적인 바닥 공간을 개방하는 휠체어 보관소;
- 개인 소지품을 정리하고 보관할 수 있는 내장 캐비닛. 또한 내장 캐비닛은 잠재적인 장애물을 만드는 가구와 비교하여 바닥 공간의 양을 증가시킵니다;
- 전자 장비와 조명을 쉽게 켜고 끌 수 있는 침대 머리맡 스위치 장치;
- 보관된 물품을 시각적으로 볼수 있는 적절한 높이의 간편한 접근 옷장;
- 리프팅 장비를 위한 강화된 천장.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 건 - 1 페이지

복합재활기술 및 내구성 있는 의료장비 안내

복합재활기술 및 내구성 있는 의료장비 안내여러분은 복잡한 재활기술(CRT)과 내구성이 있는 의료장비(DME)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만, 그 둘 사이의 차이점을 알고 있나요 장애가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CRT(복잡한 재활기술) 및/또는 DME(내구성이 있는 의…

취업과 진학을 선택할 때, 장애 학생에게 가장 일반적으로 어려운 점들

취업과 진학을 선택할 때, 장애 학생에게 가장 일반적으로 어려운 점들고등학교에서 성인으로의 전환은 누구에게나 스트레스가 될 수 있지만, 장애가 있는 학생들에게는 특히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경우에 그들은 그들을 옹호하는 부모들과 교육자들로 구성된 지원 팀에 둘러…

장애를 가진 사람에 대한 사회적 장벽 극복하기

장애를 가진 사람에 대한 사회적 장벽 극복하기물리적 장벽물리적 장벽은 사회적 장벽보다 발견하기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자연 환경과 인공 환경 모두에서 구조적 장애물은 이동성을 방해하거나 차단합니다. 물리적 장벽에는 다음이 포함되지만 반드시 이에 국한되는 것은 아닙니다:-…

장애인을 지칭할 때 사용할 용어

장애인을 지칭할 때 사용할 용어성인남녀의 26%가 어떤 종류의 장애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장애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정확한 용어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우리는 다양한 유형, 장애가 어떻게 정의되는지에 대해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동의어가 정말 있는지 검토…

장애인과 함께 봉사하는 방법

장애인과 함께 봉사하는 방법왜 자원봉사자인가요자원봉사를 하려는 동기는 주변 사람들을 돕고, 공동체와 연결되고, 여러분의 삶에 성취감을 가져오기 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자원봉사는 다른 사람들에게 혜택을 제공하지만 자원봉사자들 자신도 신체적, 정신적 건강이 향상되는 경향…

열람중접근 가능한 침실개조가이드

접근 가능한 침실개조가이드장애를 가진 사람들이 개인의 특별한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특정 지식을 가진 사람이 집을 개조하면 보다 편안하고 기능적인 주거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오르고 내릴 때 적절한 높이에서 추가적인 안정성과 지지가 가능한 빌트인 침대;- 편의성을 …

장애인 거주자를 위한 집 개조 – 계단 리프트

장애인 거주자를 위한 집 개조 – 계단 리프트홈 수정이란 무엇입니까노인과 장애인은 집을 더 안전하게 만들고 더 높은 수준의 독립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집을 개조하는 활동입니다. 접근성과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하여 주택을 개조하는 것은 거주자의 안전성을 높여줍니다…

장애인의 생활환경에 맞는 집을 개조할 때

장애인의 생활환경에 맞는 집을 개조할 때가정 공간을 개조하는 것은 더 안전하고 독립적인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데 필요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일에 익숙하지 않습니다.문에 손잡이를 다는 것과 같은 사소한 조정을 하거나 욕실을 확장하는 것과 같은 주요 추가 사항을 수행하…

자폐증 지원단체

자폐증 지원단체성인 자폐증 지원프로그램의 유형자폐 스펙트럼 장애(ASD)를 가진 개인적인 경험을 공유하고, 사회적 관계를 발전시키고, 다른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는 지원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그룹의 유형은 돌봄 시스템의 이해, 일자리 찾기…

노인에게 있어 웰니스체크(Wellness Check)의 5가지 유익한 점

노인에게 있어 웰니스체크(Wellness Check)의 5가지 유익한 점웰니스체크(Wellness Check) 통화는 단순한 전화 통화 이상의 기능을 제공합니다노인 건강 검진 전화를 제공하는 것은 이 고령자들에게 생명선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노인들은 혼자 살거나 도…

장애인을 위한 웰니스(Wellness) 체크의 건강상의 이점

웰니스(Wellness)란 웰빙(well-being) + 행복(happiness) + 건강(fitness)의 합성어로 신체와 정신은 물론 사회적으로 건강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건강이라하면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떠올리기 쉽습니다. 하지만 웰니스는 생활전반에서의 웰빙을 …

맞춤형 휠체어 좌석이 필요한 이유

맞춤형 휠체어 좌석이 필요한 이유   편안함 제공사용자의 체형에 맞는 휠체어 좌석은 고객의 신체 크기와 모양을 정확하게 윤곽선을 그리도록 설계됩니다. 휠체어에 장시간 앉아 있는 사람들은 맞춤형 휠체어 좌석이 그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될 때 큰 혜택을 볼 수 …

왜 자폐증보조견이 필요할까요?

왜 자폐증보조견이 필요할까요   자폐증보조견이란 무엇입니까사회적 신호견 또는 감각적 신호견이라고도 불리는 자폐증보조견들은 자폐증을 가진 사람들을 돕기 위해 특별히 훈련을 받습니다.단지 지속적인 동반자 이상으로 이 특별한 개들은- 보조견으로서 삶의…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