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 중앙사무처 활동가 모집 공고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 중앙사무처 활동가 모집 공고

본문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 중앙사무처 활동가 모집 공고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에서 함께 활동할 상근활동가를 기다립니다.

전장연은 장애를 가진 개인을 문제 삼는 것이 아니라 장애인을 차별하는 사회를 바꾸기 위해 장애대중 및 시민사회연대 투쟁·조직사업, 정책 제안·모니터링, 장애인 인권교육, 장애인 문화예술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근무장소: 서울 종로구 동숭동
◇ 근무형태: 정규직 (3개월 수습기간)
◇ 복리후생: 안식휴가 제도, 상여금 및 상조회 가입, 역량강화 교육훈련비와 식대 등 지원
◇ 지원방법: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후 [활동가 지원] 말머리 달고 전자메일로 지원 sadd@daum.net
◇ 접수마감: 2023년 5월 3일 (수) 18시 이전
◇ 공채문의: 전장연 중앙사무처 02-739-1420 또는 sadd@daum.net
◇ 채용발표: 이력서에 기재된 연락처를 통해 1주일 이내 개별 통보

수습 기간 3개월은 장애인운동의 목적과 내용, 조직특성과 문화, 담당역할에 대한 이해와 실무습득, 활동가로서 전망을 구체화 하는 시간입니다.

채용에 적합한 지원자가 없는 경우 해당 분야의 채용을 취소 또는 연기 할 수 있습니다.

전장연은 개인적, 문화적 차이를 존중하며 차별받지 않는 포용적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성별, 종교, 장애, 나이, 사회적 신분, 출신 지역, 신체 조건, 혼인 여부, 임신 또는 출산, 가족, 사상 또는 정치적 의견, 전과, 성적 지향, 학력, 병력 등 다양한 사유로 인해 발생하는 고용, 급여, 승진에 대한 차별적 대우에 반대합니다.

https://sadd.or.kr/news/?q=YToxOntzOjEyOiJrZXl3b3JkX3R5cGUiO3M6MzoiYWxsIjt9&bmode=view&idx=14632688&t=board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 건 - 1 페이지

나라배움터 온라인교육 수어‧자막 미제공, 인권위 개선 권고 ‘수용’

나라배움터 온라인교육 수어‧자막 미제공, 인권위 개선 권고 ‘수용’국가인권위원회(이하 인권위)는 인사혁신처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장이 청각장애인 나라배움터 온라인 교육 시 수어 및 자막 미제공 개선 권고를 수용했다고 3일 밝혔다.인권위는 지난해 12월 8일 인사혁신처 국가…

장애인 고용계획 연 2회→1회 제출‥행정조사 부담 완화

장애인 고용계획 연 2회→1회 제출‥행정조사 부담 완화상시 50인 이상 장애인고용의무가 있는 사업주가 연 2회 제출하던 장애인 고용계획 및 실시상황 제출 의무가 연 1회로 완화된다.국무조정실은 이 같은 내용을 담은 ‘행정조사 정비방안’ 지난달 28일 규제개혁위원회에 상…

장애예술가 창작지원 프로그램

장애예술가 창작지원 프로그램효성에서 1억원 기부서울문화재단은 효성의 후원협력을 통해 재단이 운영 중인 ‘서울장애예술창작센터’의 장애예술가 창작지원 프로그램을 추진한다. 이를 위해 효성은 서울문화재단에 1억원을 기부하기로 하고 4월 19일(수) 서울장애예술창작센터에서 기…

발달장애인 예술가 위한 공모전

발달장애인 예술가 위한 공모전'제2회 하나 아트버스’하나금융그룹이 ‘제43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4월 20일 발달장애인 예술가를 위한 미술 공모전 ‘제2회 하나 아트버스’의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하나 아트버스는 하나금융그룹이 주최하고, 사회적기업 스프링…

열람중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 중앙사무처 활동가 모집 공고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 중앙사무처 활동가 모집 공고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에서 함께 활동할 상근활동가를 기다립니다.전장연은 장애를 가진 개인을 문제 삼는 것이 아니라 장애인을 차별하는 사회를 바꾸기 위해 장애대중 및 시민사회연대 투쟁·조직사업, 정책 제안·모니터링, 장애인 …

전국 지역장차연 성희롱+성폭력 사건 전수조사

전국 지역장차연 성희롱+성폭력 사건 전수조사[전장연 성평등위원회]전국 지역장차연 성희롱•성폭력 사건 전수조사 전국 14개 지역장차연의 전국장차연 성폭력*성희롱 사건 등에 대한 전수 조사를 진행하며, 적극 협조 요청드립니다. (*해당문항은 전장연 성평등위원회 내의 특별 …

휠체어를 탄 장애인에게 너무 높은 문턱

휠체어를 탄 장애인에게 너무 높은 문턱대학생 A씨는 “3년 전 사고로 장애를 얻어 휠체어를 탈 수밖에 없는데 카페를 찾을 때마다 불편하긴 하다”며 “어쩔 수 없이 경사로가 잘 돼 있고 매장이 넓은 곳만 찾게 된다”고 말했다.음료를 주문하고 받아가는 곳이 비장애인에게만 …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